채무통합대환대출

카테고리 없음

채무통합대환대출

목차



    대부업체나 타 금융사 등 곳곳에 채무가 있다면 관리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고금리에 상환일도 제각각이면 하나로 통합하고 싶어질때가 있어요. 이럴때 한번 알아볼 것이 채무통합 대환대출입니다. A사에서 300만원 대출, B사에서 500만원 대출, C사에서 1000만원 대출이 남아있다고 하면 D사에서 1800만원 대출을 받아서 A,B,C사의 대출을 다 정리하고 D사의 대출만 관리하면 되는 것이지요. 더 낮은 금리로 대출관리하기가 쉬워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햇살론 17의 출시로 10%내외로 대환가능했던 정부정책 상품인 바꿔드림론이 폐지되었고, 햇살론 대환대출도 취급비중이 확 줄었기에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더 힘들어지게 되었습니다. 20%가 넘는 고금리 채무를 가지고 있는 경우 1금융권 대환은 사실상 어렵다고 보면 되며, 10%대 중후반대인 2금융권의 금리로 갈아타는 것이 가장 현실성 있어보입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상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JT친애저축은행 원더풀 채무통합론

    채무통합대환대출


    자격조건 : 만 20세 이상 직장인이며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최저 연소득 2400만원 이상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 13.9%~19.4%



    연 15~16% 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상품입니다. 상환기간은 최대 6년이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의 방법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5~7등급정도 되고 재직 및 소득 조건이 충족된다면 대출 가능성은 높아보입니다. 내점은 불필요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중금리(대환)

    채무통합대환대출


    자격조건 : 타기관 신용대출 이용중인 우량 직장인(캐피탈, 저축은행, 카드업권)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 9.9%~17.9%


    연 15~16% 금리로 대환 가능한 중금리 상품입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상환 최대기간이 정해집니다. 대출금액 2000만원 이하이면 최대 6년까지, 1000만원 이하이면 최대 4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신청시 신분증사본,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가 필요하며,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나오론

    채무통합대환대출


    자격조건 : 타사대출 이용고객, 건강보험 가입 직장인

    대출한도 : 최대 1억원(대환금액 + 추가가용자금)

    대출금리 : 5.9%~24.0%



    나오론이라고 불리는 10% 중후반대로 대환가능한 유진저축은행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높으면 더 저렴한 금리로도 가능합니다. 넉넉한 대출한도가 특징이며, 최대 5년까지 상환하면 됩니다. 인터넷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분증과 소득 및 재직증빙서류만 있으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1% 부과됩니다.


    OK저축은행 갈아타기OK론

    채무통합대환대출


    자격조건 : 타사대출을 이용중인 신규·기존 고객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 12.9%~23.4%



    OK저축은행의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자영업자·기타소득자·연금소득자 모두 신청가능하며, 대출시 신분증 및 소득증명 서류가 필요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대출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피플펀드

    채무통합대환대출


    자격조건 : 3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신용등급 7등급 이상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의 직장인(프리랜서는 연소득 3000만원 이상, 6개월 이상)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 3.5%~19.9%


    은행통합형 P2P대출업체인 피플펀드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환대출도 가능하며 저축은행보다 30% 저렴한 이자비용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프리랜서도 대출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지만 단 전액상환만 가능합니다.



    P2P대출업체 중에서는 고금리대출을 대환해주는 상품이 꽤 많이 있습니다. 저축은행에서 채무통합 대환대출이 어려운 경우 P2P대출업체의 상품을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단 반드시 금융감독원의 허가를 받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