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소액대출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소액대출 정보확인

목차




    100 만원 ~ 300 만원 정도의 금액은 주변 사람에게 빌리기에는 다소 큰 금액이면서 서류 심사를 통해 대출을 받기에는 적은 금액으로 보여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근 인기가 많은 모바일로 간편히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모바일 소액 대출 시 주의해야할 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 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요즘 가장 핫한 대출인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입니다.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 은행이면서 인터넷뱅킹인데요. 모바일 대출의 경쟁에 불을 지핀것도 카카오뱅크의 성공에서 비롯된것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 즉 소득이 없어도 받을 수 있는 대출인데요. 50 ~ 300만원까지 3.9% ~ 15% 의 금리로 모바일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큰 이유중 하나는 서류심사없이 본인인증만 되면 마이너스 통장처럼 충전해서 사용할수 있다는 점 입니다.




    2. 케이뱅크 슬림K 모바일 대출


    카카오뱅크의 강력한 경쟁 상대은 케이뱅크의 슬림K 라는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위 상품은 365일 24시간 대출이 가능하고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했을 시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7등급 이상일 경우 금리 4.44 ~ 8.92 %최대 5,0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3.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모바일 대출


    신한은행도 모바일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 쏠편한 직장이 모바일 대출은 서류없이 간편히 대출이 가능하고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거나 연환산 소득이 1,800 만원 이상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5,000 만원 입니다.



     2금융권 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1. OK 저축은행 OK 모바일론


    아쉽게 1금융권에서 대출이 부결이 될 경우 2금융권 대출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우선 OK 저축은행의 OK 모바일론을 추천드리는데요. 통화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소득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10만원에서 300 만원 입니다.




    2. SBI 저축은행 사이다 대출


    SBI 저축은행의 사이다 대출 입니다. 이 대출은 한창 핫했었던 대출인데요. 신용 등급별로 금리가 확정으로 적용되며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인 개인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50만원 ~ 1억원까지 그 폭이 크고 금리는 6.9 % ~ 13.5 % 입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시 주의해야 할 점

    아무래도 모바일 소액대출은 서류도 필요없고 간편히 집에서 모바일로 받을수있다는 큰 장점이있다보니 사람들이 돈을 빌린다는것에 무감각해지기 쉬운것 같습니다. 


    계획 없이 그 때 그 때 필요한 금액을 대출받아 사용하다보면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연체 없이 완납을 한다면 괜찮지만, 대출 횟수 또한 개인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